리즈의 '수천 명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리즈의 '수천 명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Blog Article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도박 행위로 인해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시의회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리즈 시의회가 발표한 이 보고서에 따르면 리즈 시에는 이미 약 10,000명의 문제 도박꾼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저자들은 젊은 층, 저소득층,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성인이 가장 위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리즈 베켓 대학교의 연구를 활용한 이 논문에 따르면 추가로 3만 명이 도박으로 인해 피해를 입을 위험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달 리즈 도박 클리닉이 문을 연 데 따른 것으로, 이 도시에서 문제 도박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지원 서비스라고 지역 민주주의 신고 서비스는 밝혔습니다.
9월에 문을 연 이 서비스는 자선 단체인 GamCare, 리즈 앤 요크 파트너십 NHS 재단 신탁(LYPFT)과 시의회가 협력한 것입니다.
리즈 베켓 보고서는 "재정적 배제와 빈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은 도시에서 잘 개발되고 조율되어 있지만, 문제 도박과 도박 관련 피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위험에 처한"은 일반적으로 도박 행동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문제 도박자로 간주되지 않는 사람들을 의미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리즈에는 성인 인구의 1.8%에 해당하는 약 10,000명의 문제 도박꾼이 있으며, 도박으로 인한 피해 위험이 있는 성인 인구의 5~6%에 해당하는 3만 명이 추가로 도박을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낮은 수준의 자기 보고와 "일부에서는 도박 관련 피해의 원인에 대해 회피 또는 수치심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문제 도박자를 정확하게 식별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 전역의 14,000명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난 2월에 발표된 도박위원회 보고서에 따르면, 46%는 조사를 받은 지 4주 이내에 도박을 한 적이 있으며 0.7%는 문제 도박자로 분류되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터뷰 대상자의 1.1%는 중등도 위험군으로, 2.4%는 저위험 도박꾼으로 분류되었습니다.
For More Details:무료슬롯사이트